티스토리 뷰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교명선포식 행사,

 

오늘은 대전과학기술대학교의 교명 변경에 따른 새 교명 선포식이 열렸습니다. 오전11시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성지관에서 권선택 대전광역시 시장 당선자님 및 설동호 대전광역시 교육감 당선자님, 동방학원 기관장과 재학생, 동문, 교직원 등 1,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 졌습니다.

교육부의 승인을 받아 지난 6월1일자로 혜천대에서 교명을 바꾼 대전과학기술대학교는 이날 경과보고에 이어 제2의 창학을 다짐하는 UI공개와 함께 새 교명을 선포하고 현판 제막과 함께 대학 본관인 혜천관 옥상에 새 교기를 게양했답니다.

정영선 총장님은 교명변경을 계기로 새로운 도약이 시작 됐다면서 미래를 지향하는 사회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를 키워내고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는 대학으로 거듭 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권선택 대전시장 당선자님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당선자님은 각각 축사를 통해 75여년의 장구한 역사를 가진 대전과학기술대학교가 이번 새 교명 선포를 계기로 지역대학의 선구자 역할을 다 해줄 것을 믿는다면서 각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계속 배출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행사가 끝날때까지 하늘도 도우사 맑은 날씨를 보이다가 모든 행사가 종료되고 난 후 시원한 빗줄기를 내려주었습니다.
앞으로 대전과학기술대학교가 힘차게 도약할 것임을 알고 있는 것 처럼 말입니다.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애쓰신 교직원 여러분들, 보이지 않는 손길 손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학교법인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한종 이사장님으로 부터 교기를 전달 받으시고 힘차게 대내외에 알리신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정영선 총장님

 

대전과학기술대학교의 UI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주신 이효인 행정부총장님

 

대전과학기술대학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는 축사를 하신,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당선인  

 

1,100여명이 넘는 학생과 교직원, 내외빈께서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교명선포식에 참석해 주셨습니다.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현판제막식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휘날리는 대전과학기술대학교기